2023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재방송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재방송이 언제 방영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임영웅 콘서트를 보고 감동하셨는데요, 저 역시 끝난 직후 이 영상을 꼭 VOD나 다시보기로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에서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임영웅 콘서트는 티빙에서 시청이 가능했는데요, 8월 14일 오후 5시 단 한 번만 진행되었습니다.

그래서 휴가기간에 놓치신분들이 많이 아쉬워하고 계셨는데요, 티빙에서는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모를리가 없습니다.

따라서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는 무조건 재방송 혹은 다시보기로 풀립니다.

※ 재방송이나 다시보기 소식 바로 받아 보실분들은 아래 임영웅 팬밴드에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임영웅 콘서트 재방송

특히 티빙은 최근 KT의 SEEZN과 합병을 했는데요, 앞으로는 더 많은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으며 임영웅 콘서트와 같은 독점 생중계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임영웅 콘서트가 티빙에서 다시보기를 해줄지, 아니면 그냥 TV에서 방송 3사에서 방영해줄지는 모르는데요,

임영웅 콘서트 재방송



지금 가장 유력한 것은 임영웅 콘서트를 VOD로 만들어 실물 판매하거나, KT 올레티비와 같은 곳에서 판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티빙에서는 임영웅 콘서트를 위해 많은 4050세대를 티빙을 가입시켰으니 계속 이 숫자를 유지시키는 방향으로 갈 것 같은데요,

따라서 임영웅 관련 콘텐츠도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상황입니다. 만약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를 기다리는 분들이시라면 이 임영웅 관련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티빙 임영웅 콘서트 다시보기

※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VOD는 21일 일요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됩니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오는 21일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실황이 담긴 VOD를 티빙에 독점공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VOD는 폭발적 반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된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마지막 날인 지난 14일 현장이 담겨 있다. 당시의 감동과 여운을 팬들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다.

‘아임 히어로’ VOD 서비스 확정은 빗발치는 문의 쇄도와 임영웅의 매력 진가를 또 다시 느끼고 싶은 팬들의 요청으로 인해 이뤄졌다.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선물이라고 소속사는 설명했습니다.

만약 아직 티빙을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에 방법이 쉽게 나와있으니 글을 참고해주세요.

임영웅 콘서트 티빙

임영웅 콘서트 티빙 다시보기

정리하자면, 임영웅 콘서트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아직까지 확정된 바 없습니다. 미정이며 추후 안내 될 예정입니다.

안내 소식을 받아보시려면 임영웅 팬밴드에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VOD로 가공되기 까지의 시간은 1주일 이상 소요 예정이며 티빙에서 제공 할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티빙에서 이용자를 1개월 이상 유치하고 싶다면, 정확히 임영웅 콘서트가 진행 된 한달 뒤에 VOD가 나올 확률이 유력합니다.

따라서 다시보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아래의 임영웅 밴드에 가입하시고 다시보기 소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