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 다운로드 방법 무료 설치

오늘은 윈도우11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새롭게 나온 윈도우 11을 찾기 시작했는데요, 그만큼 안정성이 보장된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윈도우11 무료 설치 관련 글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1 다운로드 무료

윈도우11 무료 다운로드

지금부터 설명드리는 방법은 Microsoft windows 11 무료 설치 합법 버전입니다.

윈도우를 설치할 USB는 포맷되므로 기존의 자료를 백업해두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1 공식 홈페이지 외의 사이트에서 윈도우를 다운받을시 악성 바이러스에 감염 될 위험이 있으므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11 설치 다운로드 준비물

윈도우11 설치 전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8GB 이상의 USB 준비

2) PC 사양 충족(CPU 인텔 8세대 이상, AMD 라이젠 2세대 이상)

시작전, USB를 본체와 연결해주시길 바랍니다.

Windows 11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1. Windows 11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Windows 11 설치 미디어 만들기의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

윈도우11 무료 설치

3. 해당 파일 실행 후 사용 조건에 동의해줍니다.

윈도우11 usb

4. 언어 및 버전 선택창에서 ‘이 PC에 권장 옵션 사용’을 선택 후 다음으로 넘어가주세요.

윈도우11 업데이트

5. 사용할 미디어 선택에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선택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윈도우11 업그레이드

6. 본체와 연결한 USB이름을 선택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윈도우11 무료 설치 다운로드 usb 5

7. 이후 10분정도 기다리시면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준비되었다는 말과 함꼐 USB에 윈도우11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윈도우11 무료 설치 다운로드 usb 1

이후 재부팅하면서 윈도우11이 설치된 USB로 부팅하시면 설치가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윈도우 11이 설치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윈도우 11 미디어를 설치하거나 만들기위한 옵션은 윈도우11 설치 도우미를 활용하는 방법과 windows 11 디스크 이미지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파일들을 잃기 싫다면 기존 윈도우10에서 윈도우11로 업데이트(업그레이드)하는 방법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윈도우11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과 댓글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