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필기시험 모의고사 문제 사이트 5곳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면허 필기시험 모의고사 문제 사이트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 역시도 필기시험 전 해당 모의고사를 풀어봄으로써 필기시험을 합격할 수 있었는데요, 제가 합격할 수 있었던 비법 어플과 사이트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운전면허 필기시험 모의고사 문제들을 풀어보세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 팁

운전면허 필기시험 모의고사

1. 적어도 3일전에는 공부하기

운전면허 필기시험은 쉽기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1번에 합격하는 사람이 대다수이고 적어도 2~3번만에는 붙는데요, 당일치기로 시험에 붙는 사람도 많지만 완벽한 합격을 위해서는 적어도 3일 전에는 준비를 시작해야합니다. 깊게 공부하지는 않더라도 틈틈이 문제를 풀어보아야 합니다.

2. 문제 최대한 많이 풀어보기

저는 필기시험을 치기 전 문제를 100문제 이상 풀어봤는데요, 문제를 많이 풀수록 문제에 대한 답이 바로 보이기 마련입니다. 특히 필기시험은 문제은행식으로 출제되기 때문에 기출문제와 아예 똑같은 보기의 문제가 나오기도 합니다. 따라서 답이 바로 나올 수 있게 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기출문제집을 살 수도 있지만 돈이 아깝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 최소 3년 전 연도 문제까지 풀어보기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위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연도의 문제를 푸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된 연도의 문제를 풀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도로교통법이 계속해서 바뀌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최근 년도의 문제의 풀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어플을 통해서 공부하기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는 사이트를 통해서 풀어볼 수 있지만 어플을 통해서 풀어보는 것이 더 좋은데요, 틈틈이 시간 날 때 마다 어플을 통해 공부할 수 있고 어플에서 다양한 문제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사이트와 어플을 번갈아가면서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5. 바로 재응시하기

만약 필기시험에 떨어졌다면 바로 재응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시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불리한 것이 시험인데요, 자신의 지식이 오롯이 남아있을 때 바로 재응시하는 것이 시험 통과 확률을 높여줍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모의고사 문제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오늘 소개드릴 운전면허 어플은 ‘운전면허 플러스’라는 어플입니다. 저는 광고도 없고 문제유형도 다양한 해당 어플이 가장 좋아보였는데요, 이 어플의 모의고사 40제를 여러번 풀어보면 필기시험에 쉽게 통과하실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모의고사 문제

접속해보면 모의고사 40제, 유형별 학습하기, 급할때 200문제 등이 있는데요. 평소에는 모의고사 40제를 계속해서 풀어보다가 시험 당일날에는 급할 때 200문제를 통해서 가장 많이 틀린 문제만 다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모음

이 어플의 장점은 오답노트인데요, 자신이 풀었던 내용들이 사라지지않고 저장되기 때문에 내가 틀렸던 문제들의 내역을 다시 보면서 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합격/불합격 여부가 나오기 때문에 긴장하면서 푸실 수 있어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모음 사이트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은행

만약 어플을 다운받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어플을 다운로하기가 싫다면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모음 사이트에 접속해 문제를 풀수도 있어요. 다만 기능이 제한적이고 문제가 똑같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에서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봐야해요.

운전면허 1종보통 모의고사

이외에도 운전면허시험 문제은행은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홈페이지에서 문제은행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필기시험 모의고사 사이트에서는 최근 문제은행은 없으니 확실하게 공부하고 싶으신분들은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문제은행은 최근 치뤄진 필기시험 문제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시험 모의고사

오늘은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모의고사 사이트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필기시험은 간단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시험장에 접속하면 문제를 5분~10분도 안 되서 다 풀고 나가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운전면허 적성검사 갱신 4단계(+온라인 준비물)

운전 면허증 재발급 2가지 방법 : 인터넷/현장, 비용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2가지 및 사용처(술집,편의점)

하지만 문제를 미리 여러번 풀어봐야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평소의 지식으로 푸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험장에 가시기 전 위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여러번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