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환불 방법 7단계 기간, 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 앱스토어 환불 방법 5단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 방법으로 악용하는 사람도 있던데, 악용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애플 앱스토어 환불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환불 기간

애플 앱스토어 환불은 최대 48시간이 걸리며 보통 하루안에 환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사유가 아니거나 정당한 사유가 아닌 경우에는 환불이 거절 당할 수 있습니다.

애플 환불이 거절 당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 자신의 자세한 상황을 기술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결제 후 보름이 지난 건에대해서도 환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인증방법 – 유니데이즈(Unidays)

아이폰 유튜브 pip 모드 설정 방법

애플 환불 방법

깜박했던 구독이 다시 결제가 되었거나 결제를 잘못했을 때 애플 환불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환불은 보통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소요시간 : 5분

고객센터 접속

애플 앱스토어 환불

애플 고객센터에 접속합니다.

로그인 및 본인인증

애플 환불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자신의 아이폰에 알람이 가는데 OTP를 입력해주세요.

환불요청 및 사유입력

앱스토어 환불

환불요청을 선택한 뒤 사유를 입력해줍니다. 보통 구독을 갱신하려던 것이 아닙니다 혹은 이 항목을 구입하려던 것이 아닙니다. 를 선택하면됩니다.

다음 버튼 클릭

애플 환불 4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구입내역 선택 및 제출

애플 환불 팁

구입내역을 선택한 뒤 ‘제출’을 눌러줍니다.

환불 접수 완료

애플 환불 기간

정상적으로 환불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만약 추가적인 접수가 필요할시 문제를 다시 선택합니다.

진행상황 확인

애플 환불 7

요청상태 확인을 누르면 현재 진행중인 상황을 아실 수 있습니다. 보통 48시간 내에 업데이트됩니다.

애플 앱스토어 환불 팁

애플 앱스토어 환불 거절이 계속 당한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거절이 두번 당했는데 전화하니까 바로 환불이 승인되었습니다.

사람이 직접 처리하는 만큼 사유가 납득이 가야하는데요, 단순 변심이더라도 실수로 했다거나 내가 한 것이 아니라는 어필이 필요합니다.

2022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무료 공유

당근마켓 위치조작 방법 (안드로이드,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아이폰, 안드로이드 2가지

오늘은 애플 앱스토어 환불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몇 천원 안 되더라도 피같은 내돈을 아끼려면 이러한 환불 절차를 잘 알아야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애플 환불에 대해 막히는 점이 있다면 아래의 댓글로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