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트(+MBTI, 문제)

지난시간에는 소시오패스 특징 및 테스트를 진행하였는데요, 오늘은 싸이코패스 테스트, 특징, 문제, mbti 등으로 여러분들이 싸이코패스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질문중에 1~2개 정도만 맞다고 자신이 싸이코패스라고는 단정지을수는 없습니다. 다만 대부분의 답이 자신과 맞다면 병원에 내방해 상담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래에서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코패스 특징

싸이코패스 테스트

싸이코패스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감 및 후회 능력 제로
  2. 사회규범 및 제도 무시
  3. 타인의 권리 무시
  4. 폭력적인 행동 성향

싸이코패 소시오패스 차이

소시오패스는 사이코패스의 가장 큰 차이는 ‘사회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코패스는 다른 사람과의 교류가 없어 인격이 제대로 형성되어 있지 않다고 할 수 있는데, 소시오패스는 겉보기엔 밝고 온화한 사람일 수 있지만 그 내면을 전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소시오패스 테스트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싸이코패스 MBTI는 무엇일까?

싸이코패스 MBTI가 무엇일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실제로 442명의싸이코패스&소시오패스한테 검사지를 돌려봤다고 합니다.

싸이코패스 문제

그 결과로 싸이코패스에서 많은 유형은 ~TP유형이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ENTP와 ESTP가 가장 상위의 점수에 올라와있습니다.

MBTI와 싸이코패스 연관도가 아예 없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싸이코패스는 공감능력 및 후회능력이 제로이고, 사회적 규범을 무시하고, 타자의 권리를 무시하고, 폭력적인 행동을 하기 때문에 이를 MBTI로 나타낼 수 있는 것이죠.

자신의 MBTI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싸이코패스 문제

싸이코패스 MBTI

싸이코패스 문제는 싸이코패스 테스트보다는 조금 몰입감 있게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단 신빙성은 없으며 신빙성보다는 싸이코패스의 기상천외한 답변을 중점적으로 봐주세요.

만약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원하시면 스크롤을 쭉 내려주세요.

첫 번째 문제

당신과 당신의 동생(동성)은 할머니가 돌아가셔서 할머니의 장례식장에 갔다. 그곳에서 당신은 검은색 머리의 검은색 정장, 검은색 구두를 신은 이성에 첫 눈에 반해버렸다. 그 사람은 당신과 당신의 동생의 이상형이었다. 다음 날 당신은 동생을 죽이고 말았다. 왜 죽였을까?

▼ 싸이코패스의 대답

“동생의 장례식에서 그 사람을 한 번 더 만나기 위해서 죽였다.”

비교적 많이 알려져 있는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입니다보통사람들은동생을경쟁자로 생각해서 죽이지 않았을까 생각하지만, 실제로 싸이코패스는 자신이 얻고싶은 것이 있거나 목표가 생기면 거기에만 엄청나게 집착하게 때문에, 그 사람을 한 번 더 보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다 동생을 죽인 것 입니다.

두 번째 문제

잠이 오지 않아 당신의 아파트 베란다로 나온 당신은 어떤 남자가 한 여자를 칼로 찔러 죽이는 장면을 직접 목격했다. 신고하려고 핸드폰을 든 순간! 그 남자와 눈이 마주쳤다. 그 때 그가 당신이 있는 아파트 쪽으로 손을 움직이며 가리키는데… 이유가 뭘까?

▼ 싸이코패스의 대답

“지금 살고있는 층의 층수를 세기 위해서”

사이코패스들은 목표가 생기면 거기에만 매달릴 정도로 집중력과 실행력이 좋다고 합니다. 자신이 제거해야만 하는 대상이 나타났기 때문에 바로 실행에 옮기기 위한 행동을 합니다.

세 번째 질문



목이 마른 당신은 음료를 마시기 위해 자판기 앞에 서 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모든 음료에는 이름이 적혀 있지 않았다. 당신은 손이 가는대로 아무거나 뽑아서 마셨다. 그 음료의 색깔은 무엇일까?

▼ 싸이코패스의 대답

“투명하다.” “색이 없는 음료.”

보통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료나 맛있어 보이는 색깔을 상상하지만, 사이코패스는 자신이 집중하는 외에는 별다른 관심이나 큰 감정이 없기 때문에 색깔이 없다고 대답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

이제 본격적으로 싸이코 패스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무서운 사진은 없는 버전으로 가져왔습니다.

본 테스트 문답은 캐나다 범죄심리학자 로버트헤어박사가 제시한 사이코패스 판정 도구를 기반으로 하여 작성되었습니다. 해당 검사는 총 25문항이 나옵니다. 각 문항마다 평소에 편하고 습관적으로 하는 것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1. 아래의 싸이코패스 테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테스트 시작을 눌러줍니다.

싸이코패스

3. 문답을 성실하게 기재해줍니다. 총 5분이 소요됩니다.

싸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차이

4. 자신의 싸이코패스 척도가 나오게 됩니다. 50점 이상이면 보통 이상의 기질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싸이코패스 문제 정답



저는 “타인의 감정을 헤아려보고 자기 개선을 위해 노력을 하다 보면 정상인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 수도 있다” 라고 작은 조언까지 주네요.


오늘은 싸이코패스 테스트, 문제, MBTI 등 싸이코패스에 대해 다양한 견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아마 이 단어를 검색해보시는 분들은 싸이코패스가 아닐 가능성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싸이코패스는 자신이 이상하다고 느끼지 않을 뿐더러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이상한 사람이라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