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개인,기업)

오늘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신한은행은 인터넷뱅킹이 조금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이를 반영하여 최근 개편된 상태입니다.

아래에서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를 접속해보세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사용법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사용을 위해선 공인인증서 혹은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처음이라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제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시간

신한은행은 특정 시간대에 이용이 불가능한데요, 매일 자정 00시부터 00시 10분까지는 시스템 전환작업 및 보수 작업으로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에는 보통 은행 전산을 맞춰보는 일을 하는데요, 실제 은행의 계좌잔고와 디지털 숫자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일을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점검시간이 보다 길어질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은 보안매체에 따라 최소 1회 500만원부터 5억원까지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떄는 꼭 자신의 가정에서만 진행하시길 바라며 피시방과 같은 일회성 이용은 삼가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2 글로벌고객만족(GCSI :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조사에서 18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습니다.

글로벌고객만족(GCSI)은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의 척도를 제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과 발전 방향성을 제시하는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로 총 9개 산업군 176개 부문을 대상으로 10만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평가에서 신한은행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디지털 혁신을 통해 모바일과 인터넷을 연계하는 옴니채널 구현 ▲다양한 디지털 특화 서비스 출시를 통해 편의성 증대 ▲고객 맞춤형 상품 제공을 통한 고객중심경영 확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게 집중하고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시도를 하고있다”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 있는 모든 고객님과 함께 밝은 미래를 완성해 나가는 은행을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