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어플 추천 TOP9 후기 총정리!



오늘은 소개팅 어플 추천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어플은 정말 많은데요, 대부분의 어플이 과금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착한과금, 나쁜 과금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팅 어플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어플 후기

제가 해본 소개팅 어플만 10개가까이 되는데요, 이에 따라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후기 이후에 랭킹과 어플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배치되어 있으니 바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글램

글램

글램은 잘생긴 사람, 예쁜 사람들이 많아 인기가 좋은 소개팅 어플 중 하나입니다. 사진 구경만 해도 재밌다는 의견이 있을 정도인데, 자신과 비슷한 등급의 사진들만 자신의 어플에 뜨며 무료 대화는 48시간에 한번씩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으면 좋아요를 보내서 상대의 대화도 유도해볼 수 있어서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다만 먼저 대화를 걸려면 돈이 들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많은 사람과 대화하기는 힘듭니다. (내가 대화 걸었는데 상대가 바로 나가면 돈 날리는 거임)

위피

위피

위피는 슬로건 자체가 연애나 결혼이 아닌 ‘동네 친구 만들기’어플인 느낌입니다. 물론 동네 친구가 됐다가 마음 잘 맞으면 사귀는건 자유지만, 만약 결혼이나 연애가 목적인 사람이 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위치기반으로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보여주기 때문에 만남은 쉬우나 지인의 지인과 마주칠 가능성도 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아마시아

아마시아

아마시아는 외국친구나 가까운 한국 친구들을 사귀기에 좋은 어플입니다. 보통 외국인 친구나 언어 교환을 목적으로 사용되기 하는데요, 셀카 검증이나 외모 평가가 없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남성보다는 여성의 비율이 더 많아보였습니다. 한국어로 거의 대화가 왔으며 30%정도는 영어로 채팅이 왔습니다.

너랑나랑

너랑나랑

너랑나랑은 상대방의 사진을 가지고 토너먼트 형식의 이상형 월드컵을 거친 뒤 서로가 마음에 든다고 선택시 매칭시켜주는 시스템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결제유도가 없고 대화를 하기위한 하트를 모으는 것이 간단해서 초심자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최종단계에 가도 유료결제없이 대화방이 자동으로 열리고 서로가 서로를 골랐다보니 기분좋게 대화를 시작해 이어나갈 확률도 높은것 같습니다. 다만 앱 속에 있는 랜덤통화 기능은 아저씨들이 너무 많으니 비추합니다.

스카이피플

스카이피플

스카이피플, 제목부터 아시겠지만 그 SKY 맞습니다.. 학벌과 재산을 인증하고 들어오는 곳으로 대부분 연애나 결혼을 전제로하는 어플입니다. 진지하게 만나려는 사람들이 많고 학벌+재산 다 좋은데 얼굴이 별로여서 비추입니다. 결제유도도 심하기 때문에 크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골드 스푼

골드스푼

위에 나와있는 스카이피플의 상위 1%버전으로 역시 결혼이나 만남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보려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어플입니다. 남자는 재산과 학력 기준이 높으나 여자는 그에 비해 조금 널널한 편입니다. 연애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이지만 결혼을 꿈꾸는 사람에게는 한번 해봐도 나쁘지 않다 생각듭니다.

애나

애나

목소리로 할 수 있다는 특이한 특징을 가진 어플로 목소리 좋은사람들이 많음. 그러나 사람 자체가 많지 않아서 하다보면 금방 흥미를 잃는 어플. 비추 차라리 목소리톡을 하는게 더 낫습니다.

커넥팅

커넥팅

만약 자신이 재밌는 사람을 좋아한다? 그럼 커넥팅 어플 추천. 전화로 얘기하다가 얘기 끝나면 서로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는데 그 상태에서 더 얘기할지말지는 자유임. 처음에 얼굴을 모르는 상태에서 통화하다가 얼굴보는 재밌는 요소 때문에 많이 해봤는데 만약 자기가 목소리 좋은 사람 만나고 싶다하면 한번 해보시길 추천

아만다

아만다

위피나 글램같은 위치에 있는 아만다인데 뭔가 대화가 인위적인 느낌이 들어서 꺼려졌던 기억이 있음. 대화하는데 약간 말투가 비슷비슷 하다고 해야하나, 먼저 외모 테스트에 통과해야지만 이 어플에 가입할 수가 있기 때문에 물관리가 잘 되는편. 그러나 크게 추천하진 않습니다.

소개팅 어플 추천 TOP9

  1. 아마시아(다운로드)
  2. 글램(아이폰/안드로이드)
  3. 위피(아이폰/안드로이드)
  4. 너랑나랑(아이폰/안드로이드)
  5. 커넥팅(아이폰/안드로이드)
  6. 골드스푼(아이폰/안드로이드)
  7. 애나(아이폰/안드로이드)
  8. 스카이피플(아이폰/안드로이드)
  9. 아만다(아이폰/안드로이드)

옆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어플 다운로드 화면에 접속하니 설치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나 같은 경우에는 소개팅 어플에서 1~2명 실제로 만났지만 다 괜찮은 사람들이었고 자신이 사람보는 눈이 조금 있다 싶으면 소개팅 어플을 활용하는 것도 괜찮은 것 습니다.

괜히 소개팅 나가서 서로 커피만 마시고 오는 것 보다는, 대화 좀 하고 통화도 하다가 맘 맞고 얼굴 괜찮으면 직접 보는게 훨씬 나은듯.. 그러나 이상한 사람이 걸리면 답도 없기 때문에 번호 교환은 좀 신중하게 해야합니다

또 남자분들은 대화 중 이상한 대화로 유도해 영상 퍼트리는 사기가 많다고 하는데 이 점도 주의해야할듯.. 물론 이러한 것들을 소개팅 어플 회사에서 관리해줘야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