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 세스코 가격 및 후기

오늘은 세스코 비용 및 세스코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세스코는 가장 대표적인 바퀴벌레 퇴치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그 기술력은 어느 업체도 따라갈 수 없다고 봅니다.

아래에서 세스코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스코란?

세스코 가정집 비용

많은분들이 굳이 세스코를 이용해야하는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 사설업체와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두 번 돈 들일 것 한 번 돈 들이는 것과 같다.”

세스코는 바퀴벌레 연구소가 있을 만큼 바퀴벌레 퇴치에 진심인 곳인데요, 어떤 약물을 써야 효과적으로 퇴치가 되는지 그리고 어떤 환경의 바퀴벌레가 잘 번식하는지 등에 대한 정보가 많은 회사입니다.

세스코는 골목식당, 배달의민족, 놀숲 등 다양한 대형 프랜차이즈들과도 식품안전과 위생환경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믿을만한 브랜드인거 같습니다.

세스코 가격

하지만 비용이 부담된다면 사설업체를 이용하면 세스코에서 발생하는 금액의 50%는 절약할 수 있는데요, 혹시라도 돈이 부담되신다면 사설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또한 세스코는 현재 무료방문진단도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에서 무료방문진단을 신청하시고 먼저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세스코 가격

집면적 초기퇴치비용 정기관리비용
10평 이하 160,000원 22,000원
11~30평 197,000원 26,000원
31평~40평 225,000원 28,000원
41평~50평 249,000원 31,000원



세스코는 초기 퇴치비용이 다른 업체들보다 조금 비싸다고 할 수 있는데요, 보통 1회 서비스만으로도 바퀴벌레의 90%정도가 퇴치된다고 한답니다.

그러나 10%바퀴벌레가 다시 엄청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관리로 관리해주는것인데요, 이외에도 쥐, 개미, 먼지 다듬이, 진드기 등 아이나 피부 민감하신분들에게 해로운 해충들을 관리서비스 해줍니다.

위의 가격은 평형에 따라 추가되거나 감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방문상담 혹은 유선상 상담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세스코 이용 후기

세스코 후기

세스코 이용 후기는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고객이 직접 작성하는 것이기에 믿을만한 후기들입니다.

세스코 이용후기들을 보면 비용만 비싸지 서비스는 정말 좋다고 느낄 수 있는데요, 면역력이 낮은 환자나 호흡기 질환 환자들이 특히 만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무료진단을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

세스코 비용

세스코에는 자신의 집을 무료로 진단해볼 수 있는 무료진단 서비스가 있습니다. 무료진단 서비스는 세스코 홈페이지(모바일홈페이지 포함)와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를 통하여 언제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세스코는 규정상 무료진단 시 부담스러운 영업제안을 하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초기관리서비스 신청에 대한 부담 없이 해충 문제가 의심된다면 아래에서 무료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가정집비용 FAQ



Q. 바퀴벌레는 왜 생기나요?

A. 바퀴벌레는 일반적인 음식물 및 찌꺼기 뿐만 아니라 사람과 동물의 배설물, 피, 화농물, 객담 그리고 쓰레기 등을 섭식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바퀴들이 고객님의 서식지로 유입되게 됩니다. 또한 군집생활을 하는 바퀴의 특성상 외부에서 유입된 바퀴는 다른 바퀴에서 나온 집합페로몬에 의해 바퀴가 서식하였던 장소로 모여듭니다.

Q. 바퀴약을 먹은 바퀴는 어떻게 되나요?

A.바퀴 먹이약제를 먹은 바퀴는 에너지 합성 차단 효과에 의하여 힘없이 비실비실 돌아다니다가 2~3일 안에 죽게 됩니다. 바퀴는 군집성이 있어 자기 서식처로 돌아가고 먹었던 것을 토하는 습성, 배설물을 먹는 습성, 동료의 사체를 먹는 바퀴의 습성에 의하여 서식처의 동료 바퀴까지 연쇄 살충 효과를 나타냅니다. 죽은 바퀴는 동료들의 먹이가 되므로 자연히 청소가 됩니다. 연쇄 살충 효과를 위하여 에어졸 등 타 약제를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Q. 왜 연간계약을 해야하나요?

A.해충은 일상생활 속에서 지속적으로 유입되기 때문에, 퇴치하는 것 보다 없는 상태로 유지 관리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현재 발생한 피해를 100% 해결했다 할지라도 바퀴는 매일 입고 되는 계란판, 밀가루, 푸대 등 식자재 등이나 사람들의 의류나 가방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쥐는 건물의 주차장이나 외부와 연결된 파이프,하수로 및 출입문의 하단부 등을 통해 계속적으로 침입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바퀴의 경우는 일단 침입하면 암컷 한 마리가 한 달에 800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하고 쥐의 경우는 1년에 한 쌍이 1,250마리까지 번식할 정도로 번식력이 강합니다.

따라서 침입 초기에 구제가 되질 않으면 2-3개월 내에 많은 양으로 번식한 쥐,바퀴 등을 구제하기 위해 초기 작업과 같이 많은 약제와 인원을 투입해야 하므로 많은 비용이 들게 됩니다.

더구나 쥐,바퀴 등은 야행성이기 때문에 사람이 육안으로는 쉽게 발견하기가 어려워 일단 육안으로 발견된 후에는 이미 수천마리의 바퀴와 쥐가 서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연간 계약에 의한 정기적인 관리가 비용의 절감이나 깨끗한 관리를 위해서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오늘은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가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만약 여유가 없으나 현재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동네 주변의 방문상담을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숨고 어플을 통해 견적을 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궁금하신 점이 있따면 아래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