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성향 테스트(BDSM 테스트) 하는법 16가지 성향 종류

MBTI 테스트처럼 각종 테스트가 유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사람의 성적 성향 테스트인 BDSM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DSM 테스트란?

먼저 BDSM 테스트(성적 성향 테스트)가 무슨 뜻인지 설명하겠습니다. BDSM은 BD, DS, MS 3가지 성적 지향을 일컫는 말입니다.

B Bondage(구속)

D Discipline(훈육), Dominance(지배)

S Submission(굴복), Sadism(가학)

M Masochism(피학)

성적 성향 테스트 하는법

성적 성향 테스트(BDSM테스트)는 인터넷 검색창에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테스트 하실 수 있습니다.


BDSM 테스트 링크

문항은 총 30가지이며 예상 소요시간은 7 분입니다. 비교적 간단한 질문이라 빠르게 결과가 나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성적 취향 테스트

저는 바닐라 성향이 나왔습니다. 옆의 해설보기를 클릭하면 자신의 성향이 어떤 성향인지 해석을 보실 수 있습니다.

BDSM 테스트

이외에도 다른 BDSM 테스트도 있는데요, 일반적인 BDSM 테스트로 성별, 연령, 성적지향을 선택한 뒤 공지사항을 다 읽었습니다에 체크합니다. 이후 테스트 시작을 눌러줍니다.

BDSM 테스트

각 질문에 대해 ‘전혀 아니다’ ‘잘 모르겠다’ ‘매우그렇다’ 3가지에 해당하는 정도에 대해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성적 성향 테스트 방법

모든 질문에 답을 완료했는데요, 성향을 잘 파악할 수 없다고 뜨기도 합니다.

이때 자세한 성향테스트를 진행할까요? 네, 자세한 질문을 받아보고 싶습니다를 눌러줍니다.

자세한 질문에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테스트는 20분정도 소요됩니다.

성적 성향 테스트

결과인데요. 저는 대디/마미가 나왔네요!

양수는 성향이 있음 음수는 성향이 없음 수치가 높을수록 강하고 낮을수록 소프트합니다.

각 성향에 대한 설명은 아래의 게시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다음 글] 내 성적 성향 풀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