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상황이 안 좋다보니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통한 화상 수업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이 화상 수업을 위해선 미래엔 교과서 PDF 파일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오늘은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봄으로써 좀 더 편하게 수업생활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래엔 교과서란?

미래엔 교과서 PDF

‘교육입국’, ‘실업교육’, ‘출판보국’이라는 창업정신 아래 1948년 설립된 미래엔은 국가 발전의 기초인 인재 양성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미래엔은 ‘대한민국 최초의 교과서 발행’을 시작으로, 가로쓰기형 인쇄서체 ‘대교체’ 개발,

CTP 시스템 도입, 국내 유일의 교과서 박물관 설립, 친환경 무습수 평판 인쇄 도입, 중견기업

최초 ‘명문장수기업’ 선정 등 수많은 “최초”의 기록을 세우며 초·중·고 교과서와 학습 교재를

발행해 왔습니다.

검정도서는 ‘수업이 즐거워지는 교과서’, ‘학생 참여형 활동 교과서’ 등 교과마다 특색 있는 콘셉트로 기획 개발하여 합격률과 학교 채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1. 미래엔 엠티처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2. 초등 엠티쳐, 중/고등 엠티쳐로 구분이 되는데요, 자신이 필요한 교과서에 맞게 접속해줍니다.

미래엔 교과서

3. 왼쪽 상단의 ‘온라인 수업지원’을 클릭해줍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4. 왼쪽의 ‘교과서 E-book’을 클릭해주세요. 이외에도 교과서 수업 ppt 자료, 개념클립 영상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

5. 로그인을 위해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 링크

교과서 e-book이기 때문에 일반회원은 사용할 수 없으며 교직원만 생성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6. 이후 아래와 같이 본인이 원하는 과목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저작권

미래엔 교과서 PDF 저작권은?

※엠티처(미래엔 교과서)에서 다운로드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자료는 수업 목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미래엔교과서PDF 6



1. 엠티처 자료는 수업을 목적으로 선생님의 관리 하에 한정된 학생들에게 제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면 상황이 아닌 학교에서 원격 교육으로 운영되는 홈페이지 등에서도 “수업 및 수업지원 목적임”을 명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에게 선생님이 안내한 공간에서만 자료를 이용하여 학습하고, 다른 사이트에서 공유하지 않도록 교육하여야 합니다.

3. 교과서 PDF 파일 일부분을 사용하여 수업 준비를 하시는 것은 가능하며, 전체 내용 전송이 필요하실 경우는 “교과서 E-book” 링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링크 및 저작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선생님들이 비대면 수업 진행을 위해 수업준비에 바쁘신데요, 항상 아이들을 위해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