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오늘은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및 비교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PT 템플릿은 발표를 할 때 청중을 끌어당길 수 있는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같은 내용이더라도 어떤 PPT 템플릿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서 듣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무료 PPT 템플릿들을 알아보세요.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무료 PPT 템플릿

무료 PPT 템플릿을 찾아보다가 답답한 이유는 계속해서 회원가입/포인트 충전등 갖가지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릴 총 5곳의 사이트는 이러한 절차없이 무료로 PPT 템플릿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템플릿을 선택하여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한글한글 아름답게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에서는 총 50가지 PPT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간단하게 다운로드 후 사용이 가능하니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미리캔버스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미리캔버스에서는 PPT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장점은 꽤 현대적인 감각의 템플릿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몇몇가지 유료버전은 무시한체 무료만 둘러보시면 됩니다.

접속시 왕관모양이 우측 상단에 있는것은 프리미엄 템플릿으로 왕관이 없는 템플릿만 골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새별스러운 새별 PPT

PPT 무료 템플릿 다운 3 1

새별스러운 새별님은 네이버 블로거로 직접만든 PPT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파워 블로거입니다.

당연히 비용은 무료이며 몇 권의 책을 내실 정도의 디자인 감각이 아주 뛰어나신 분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돈박사의 무료PPT 템플릿

PPT 무료 템플릿 다운 3

돈박사의 무료 PPT에서는 100가지가 넘는 PPT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역시 필요없으며 감사의 댓글 하나 정도 달아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감각적인 PPT 템플릿들이 눈에 띕니다.

프레젠테이션 메거진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프레젠테이션 메거진은 외국 사이트로 회원가입 없이 2300가지 템플릿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내려 카테고리별로 PPT 템플릿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 PPT 템플릿 비교 및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PPT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다보면 나도 모르게 광고를 클릭하거나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불상사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오늘의 글을 읽고 그런 걱정을 하덜덜마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에 공감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학생과 회사원 여러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