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주 팔자 풀이 사이트 TOP5

오늘은 무료 사주 팔자 풀이 사이트 5 곳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각자 취향마다 괜찮은 사주풀이 사이트를 쓰면 되며 자신의 태어난시간, 생년월일, 이름을 적어야합니다.

아래에서 무료 사주 팔자 풀이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사주 팔자 풀이 사이트

지금부터 소개드리는 사이트는 전부 무료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결제를 진행하라는 문구가 나오면 무시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이 필요하거나 복잡한 방식의 사이트는 모두 제외하였습니다. 그럼 이제 무료 사주팔자 풀이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한생명 무료 사주풀이

무료 사주 팔자 풀이 사이트

신한생명은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사주 풀이 항목도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서비스인만큼 한번씩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2022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신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시간을 입력하면 무료로 신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무료 사주풀이

무료 사주 팔자 풀이

신한생명 운세에 위기감을 느낀 삼성생명에서도 무료 운세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신한생명은 서버가 가끔 불안정 한 경우가 있는데 삼성생명은 항상 서버 안정성이 튼튼한 것 같습니다.

해당사이트에 접속 후 아래에있는 신토정비결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운세의신 무료 사주팔자 풀이

무료 사주

운세의신에서는 ‘명품 사주’라고 불리는 사주풀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것 치고는 퀄리티가 아주 좋은데요, 단점으로는 광고가 조금 비친다는 것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이름,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시간을 적으면 사주 결과가 나옵니다. 태어난시간은 몰라도되지만 아는 것이 조금 더 정확하게 나옵니다.

결과는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평생사주 총평으로 구분지어 나옵니다.

아시아경제 정통사주

무료 사주 팔자

아시아경제 정통사주는 완벽한 사주풀이 서비스입니다. 만세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사주 풀이에서 알 수 있는데요, 무료 사주 풀이지만 유료와 같은 해석을 가지고있습니다.

해당 사주의 구조와 구성을 종합적으로 살펴서 기본 구조가 암시하는 내용은 물론 재물운(財物運)과 이성운(異性運) 등과 같은 세부적인 내용까지 이론적 근거와 함께 해설합니다.

해설의 일부는 경어(敬語)를 사용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마치 점쟁이가 여러분의 사주에 대해 설명하는 듯한 컨셉으로 해설이 진행되오니 어투에 대해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무료 사주 풀이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들은 사이트가 좀 더 거칠지만 좀 더 자세히 자신의 운세를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석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궁합닷컴에서는 자신의 사주 뿐만 아니라 사주 해석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무료 사주 팔자 풀이 사이트 6

오늘은 무료 사주 팔자 풀이 사이트에 대해서 총 5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주 팔자 풀이는 통계학을 기반으로 하지만 항상 예외는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이 중 마음에 드신 사이트가 있었다면 아래의 댓글로 감사의 인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