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체시력 테스트 사이트 3가지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체시력 테스트 사이트를 모아봤습니다. 지난시간에는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를 알아봤는데요, 반응속도 테스트가 좀 더 정확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 테스트 먼저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동체시력 테스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체시력 테스트 사이트

동체시력 테스트

위의 사이트를 접속하면 동체시력 테스트를 바로 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브라우저가 인터넷 브라우저가 아닌 크롬, 네이버웨일, 파이어폭스 등이어야합니다.

위의 게임을 하는 방법은 단순합니다. 키보드를 이용해서 하는 것인데요, 구멍이 뚫린 방향으로 키보드를 누르면 됩니다.

동체시력 테스트 사이트

동체시력 테스트 바로가기

처음에는 아주 느려서 시시해보이겠지만 레벨이 올라갈 수록 지나가는 속도가 점점 빨라집니다. 50점 부터는 정말 빨라서 엄청난 집중력을 요구합니다. 동체시력이 좋지 않다면 금방 탈락할 수 있습니다.

동체시력 테스트의 평균은 75~80점입니다. 90점 이상이라면 평균보다 높은 것으로 동체시력이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70점 이하라면 동체시력이 나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점수 분류
10~40점 동체시력 매우 낮음
41점~60점 동체시력 낮음
61점 ~ 70점 동체시력 보통
71점 ~ 80점 동체시력 좋음
81점 ~ 90점 동체시력 매우좋음
91점 ~ 100점이상 어나더레벨

객관성 테스트 사이트(정답, 평균)

MBTI 테스트 모음

심리 테스트 모음 사이트 13곳 총정리!

동체시력 테스트 사이트 2

동체시력 검사

두번째 테스트사이트는 봉봉 입니다. 이 테스트는 동체시력 테스트 사이트라기엔 조금 무리가 있는데요, 대신 자신의 시력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보는 테스트임은 확실합니다.

이 테스트는 동영상을 함께 봐야 진행이 가능한데요, 동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면 되는 간단한 테스트입니다. 동영상이기 때문에 LTE 환경보다는 와이파이 환경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동체시력 플래시게임

이후 테스트 결과가 나오면 자신의 점수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도 공유하여 내 동체시력이 어느정도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동체시력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동체시력이란것은 시력과는 조금 다른 의미인데요,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닌 움직이는 물체를 파악하는 능력이기 때문에 조금 더 세밀함을 요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되셨다면 댓글한번씩 남겨주시고 위의 다른 테스트들도 재밌으니 한번씩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