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보는법 및 다운로드



오늘은 비트코인 투자할 때 참고하면 좋은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보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레이스케일 자산운용사는 워낙 크기 때문에 ‘고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고래의 생각을 참고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이전글] 비트코인 사는법

[이전 글] 업비트 입금 및 출금 방법

[이전 글] 비트코인 채굴방법 – computta


그레이스케일이란?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그레이스케일 자산운용사는 2013년에 만들어진 미국 최대의 암호화폐 자산 운용사로 많은 암호화폐 전문가가 편입되어 있는 곳입니다. 400억달러(약 50조)이상의 자본을 보유하고있어 미국 최대의 고래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사의 목표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서 법적으로 규제하는 모든 미국인들의 암호화폐 투자를 촉진하는 것으로 크립토 시장에 암호화폐 붐을 일으킨 장본인 입니다.

이러한 고래의 움직임을 판단하는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는 개미 투자자들 판단 기로에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그레이스케일사에서 샀다는 코인은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그레이스케일의 수장 베리실버트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보는법

베리실버트는 그레이스케일의 CEO로 트위터 팔로워만 76만명에 달합니다. 배리실버트가 리트윗한 내용은 화제가 되며 특히 상승장일 때는 배리실버트 트윗 하나에 코인 가격이 올랐다가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다운로드

베리실버트이 트윗한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배리실버트 트윗에 한번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영문입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현재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암호화폐는 20가지가 넘으며 비트코인, 베이직어텐션, 비트코인캐시, 체인링크, 디센트럴랜드,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파일코일, 라이트코인, 소랄나, 스텔라루멘, 지캐시, 라이브피어 등이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따라서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에 포함된 코인의 배경과 성장가능성을 읽는것만으로도 암호화폐 시장 공부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아래의 주소에 접속하면 그레이스케일사의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 중 비중이 높고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진 코인을 줍는 것도 좋은 전략일 수 있겠습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코인



그레이스케일사의 포트폴리오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비트코인으로 70%의 비율이 넘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이더리움이 27%정도 되며 이외에 나머지 코인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나머지 코인이라고 불리더라도 그레이스케일사의 40조 규모를 생각한다면 절대 무시 못하는 수량입니다. 위의 포트폴리오에 접속 후 아래로 내려보면 홀딩 그래프를 볼 수 있는데요, 노란색 선이 가격, 파란색 차트가 보유 수량(홀딩 수량)을 나타냅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보는방법

보시면 그레일스케일사에서는 이더리움 수량을 계속 줄이는 것이 보이시죠? 이외에도 BTC, XRP 등 보유수량 확인이 가능하므로 한번씩 자신이 보유한 코인을 그레이스케일사에서 팔고 있는지 매수하고있는지 확인하면 좋을 것입니다.




오늘은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코인을 현재 이용하는 사람은 1990년대 인터넷을 하는 사람과 같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여러분들에게 생소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2017년과 달리 많은 기업들이 매집하고 있으며 최근 나스닥과 함께 커플링이 되는 것을 보면 이제 비트코인도 제도권안에서 엄연한 자산으로 인정 받을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명한 투자 하시길 바라며 성투해서 포르쉐 하나씩 타고다니는 삶을 살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