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침향환 가격 및 저렴한곳 후기! – 30환, 60환, 100환

지난 시간에는 관절 보궁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광동 침향환 가격 및 저렴한곳을 알아보고 광동 침향환을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포장, 만족도 높은 효능을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광동 침향환 제조사가 연 500억 매출을 번다고 하니 말 다했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어디서 사느냐가 가격을 좌우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접수시 프로모션 혜택으로 신청 접수시 광동 침향환 2+2 +광동 진녹경 6병 +침향캔디 청 1박스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RSHWU1651207951 1

광동 침향환이란?

광동 침향환은 1963년 설립된 광동제약사에서 만들어진 식품으로 현재까지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 세계 3대향 ‘침향’과 명품 ‘녹용’ 그리고 14가지 전통원료를 최적의 황금비율로 배합한 프리미엄 침향환 제품
  • 반세기 한방 제약회사 ‘광동제약’의 대표 침향환(丸) 제품
  • 50대 이상 중장년층의 건강증진, 기력회복, 체질개선, 활력증진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환 제품
  • 복령, 두충잎, 홍삼, 산약, 당귀, 산삼배양근, 오미자, 대추, 산수유, 아카시아 벌꿀, 숙지황, 천궁, 비수리, * 17단계 생산 공정 > 10단계 완제품 품질 검사 > 전문 상담원의 지속적인 건강 관리
  •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적용업소인 광동제약(주)에서 직접 생산

광동 침향환

유명한 배우 김영철의 건강비법으로도 소개된 광동 침향환은 김영철씨가 즐겨먹는다는 소문이 돌자 불티나게 팔리기도 했습니다.


식품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고, 과거 왕이 먹었던 침향환을 재현해 많은 분들께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선물용으로 사줬다가 재구매율이 높다고 합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광동 침향환은 아래와 같은 사람들이 먹으면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 후기


1) 급격하게 체력이 저하되시는 분
2)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3) 육아와 집안일로 지치신 분
4) 잦은 야근과 과도한 업무에 지친 직장인
5) 약해진 체력으로 인해 무기력함을 느끼시는 분
6) 기력과 활력이 필요한 노인분
7) 꾸준한 건강관리를 원하시는 분
8) 갑작스러운 피로감에 힘드신 분

광동 침향환 복용법

광동 침향환 30환


1일 1회, 1회 1환을 천천히 씹거나 녹여서 섭취합니다.

환을 입안에 머금고, 충분히 향을 음미하신 후 천천히 씹어 미지근한 물로 넘기시면 됩니다.

※ 광동 침향환 부작용은 보도된 바 없으나 하루 권장량 이상 섭취하면 설사나 복통 등의 위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성분인 침향의 경우 몸이 열을 내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상담사와 상담 후 복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광동 침향환 구성으로는 30환, 60환, 100환이 있으며 프로모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가장 좋은건 상담사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는건데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신 뒤 무료상담 신청시 더 좋은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20220614 170345

오늘은 광동 침향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1964년에 설립된 회사에서 만든 식품은 아무래도 믿을만한 것 같습니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