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가격 및 효과 후기! – 모델 김민정

오늘은 고혼진 가격 및 효과 후기를 통해 고혼진의 실체를 파악해보고자 합니다. 고혼진은 광고 모델로 연예인 김민정씨를 쓰는데요, 고혼진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찰떡인 것 같습니다.

고혼진은 사실 한국보다는 외국에 더 인기가 많은데요, 뉴옥 타임스퀘어에 소개된 이후로 미국, 유럽, 두바이에서 K-뷰티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어떻게 하면 이벤트로 더 좋게 구매가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이란?

고혼진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고혼진 리퍼블릭(대표이사 고양필)에서 만든 중년 여성을 타겟팅하는 화장품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더욱 각광받고 있으며 최근 ‘노벨 사이언스’를 받을 정도로 화장품 속에 과학을 담았다고 소문이 나있습니다.

대표 역시 고혼진 화장품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난데요, 대표이사 고양필은 “현재 우리는 과학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혁신적인 화장품을 선보여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겠다”라고 말하며 우리나라 위상을 글로벌 시장에서 높이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

고혼진 후기



고혼진 화장품은 주름개선과 미백 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의 활력을 더하며 자생을 도와 잔주름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더하여, 맑고 탄력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 보다 건강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자극이 없어 유명한데요인체적용 시험결과에서 자극지수 0.00을 받은 비자극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토피나 피부질환 있으신분들의 화장품으로 제격이겠죠.

그도 그럴것이 고혼진 화장품의 성분은 과학적으로 사포닌의 최종대사물질인 RG3와 Compound-K의 최적 함량으로 흡수율을 높여 피부에 활력을 더하며 자생을 도와 주름 및 맑고 탄력 잇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기능성영양크림인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과 연꽃수, 발아황기추출물, 자운고추출물 등 천연성분의 항산화 작용으로 기초 단계에서 각질정돈, 잡티 생성 억제, 주름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고혼진 가격

고혼진 가격은 정확하게 언급하기는 어려우나 보통 세트로 사면 50 ~ 70만 원 정도이며, 크림만 사면 30 ~ 40만원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프로모션이나 이벤트가 많이 붙어 가격비교를 잘 하셔야 좋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 역시 크림 가격으로 세트와 비슷한 구성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이런 것들은 발품을 잘 팔아야 합니다.

즉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은 구성 및 프로모션에 따라 다르며 아래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가격을 아실 수 있으니 무료 상담신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고혼진 모델 김민정

고혼진 화장품 후기

제가 써본 바로는 고혼진 화장품은 올인원 크림, 에센스인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귀찮게 여러가지 바르는게 아니라 한번에 바르면 되며 이 역시도 과학에 근거한거니 믿을만 했습니다.

특히 연예인 김민정씨가 광고하는 것을 보니 믿음이 갔습니다. 실제로 발라보니 피부에 생기가 돌며 제 피부고민이 조금이나마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꾸준히 써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후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K-뷰티의 선두주자인 고혼진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해외에서는 비싸게 팔고 우리나라에서는 싸게 팔아 많은 사람들이 접했으면 좋겠습니다.

고혼진

[이전 글] 관절보궁 가격 및 후기

[이전 글]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후기


Leave a Comment